2018년 2월 5일 월요일

당신의 성격과 이상을 보는 심리 테스트

Q. 당신이 십대라고 가정해 보자. 지금은 5시 30분이다. 나는 그 소리를 듣고 어디선가 일어났는데, 갑자기 오늘 할 숙제가 생각 났다. 이때, 너는?




1.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나는 죽기 위해 숙제를 한다. 내가 완전히 끝내지 못하면 결국 학교에 가게 된다.

2.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나는 숙제를 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하면서 조용히 다시 잠을 잔다.

3.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숙제 좀 하고 다시 자자.

4. 나는 숙제도 안 하고 선생님께 미안하다고 말씀 드려라.

5. 나는 학교에 가서 내 친구 숙제를 베끼는 거야.


결과를 보려면 아래로 이동하여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첫번째를 선택하셨고

그들은 매우 꼼꼼하고 완벽을 추구하는 성격입니다.

그녀는 언제나 무엇이든 할 준비가 되어 있고 남이 그녀를 나무라는 것을 싫어한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상사로부터 사랑을 받지만, 대개 그들은 거들먹거리거나 무시하고 있어요.

당신의 이상형은 완벽한 보편적 연예인을 찾고 관심을 갖는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좋아하는 완벽한 사람을 만났을 때, 여러분은 종종 그들을 잃고 자존심을 세울 수 있습니다.






둘을 고르고는..

그녀는 매우 낙관적이다.

나는 내 자신이 좋을 대로 행동하려고 노력하고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뭐든 시도하는 것이 두렵지 않다.

하지만 주인을 제대로 발견할 때는 조심하세요, 코에 큰 부상을 입을 수도 있으니까요.

그리고 종종 이상적인 외모에 초점을 맞추게 되죠.






3번을 선택한 건..

그는 실제로 나타나지 않는 아주 평범한 유형의 사람이다.

특별히 잘하는 것도 없고 못하는 것도 없어요.

하지만 조용한 듯 보이지만 무슨 뜻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요.

이런 이미지들이 표현될 때, 그들 주변의 사람들은 매우 놀란다.

이상형은 정상이지만, 자신의 마음을 알고 있는 사람을 원합니다.






4명을 고르고는..

저는 나쁜 말을 하는 것이 똑똑하고, 좋은 말을 하는 것도 똑똑합니다.

그녀는 일이 생기면 자기가 손해 보는 일을 하지 않고 때로는 자신의 이익만 생각한다.

하지만 그는 언제나 모든 사람에게 친절하고 자신의 실수를 반성하려고 노력합니다.

이성을 만났을 때 다치지 않을 거에요

여러분은 종종 문제에 부딪힐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행복한 마음으로 매일 긍정적으로 행동합니다.






5번을 선택하고는..

그는 명랑하고, 명랑하고, 명랑하다.

그렇게 많은 정직함을 듣고 싶진 않지만

나는 진지함보다 가벼운 것을 선호하는 개인적인 감각 주의자이다.

그들은 매우 사교적이지만, 그러한 가벼운 이유들이 논쟁을 일으킬 수 있어요.

여러분은 이상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고 솔직하게 그 혹은 그녀의 성격을 보여 줄 수 있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